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

경북도지사 출마 김광림 의원,경북자동차검사정비조합 정기총회 대구·경북세무사회 회원보수교육, 매일신문 사장 이·취임식 참석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경북도지사 출마 김광림 의원,경북자동차검사정비조합 정기총회 대구·경북세무사회 회원보수교육, 매일신문 사장 이·취임식 참석

동진대성 2018. 2. 23. 10:29
728x90

경북도지사 출마 김광림 의원,경북자동차검사정비조합 정기총회

대구·경북세무사회 회원보수교육, 매일신문 사장 이·취임식 참석

 

 

경북도지사에 출마한 김광림 의원은 22() 오전 11시 경북자동차검사정비조합 정기총회를 찾았다. 김광림 의원은 최근 지진 등으로 안전문제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교통사고를 줄여주시고 도민의 안전을 책임져 주고 계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광림 의원은 이어 대구경북 세무사회 회원보수교육 행사를 찾아, TK지역에서 활동중인 세무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김 의원은 지난해 말 국회 여·야 합의로, 세무사들의 숙원이던 변호사의 세무사 자격 자동취득이 폐지됐다면서 세무사의 전문성 재고와 권익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심부름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광림 의원은 오후 2시 대구에 위치한 매일신문 본사에서 열린 사장 이·취임식을 찾았다. 김광림 의원은 70년이 넘는 시간동안 TK지역민과 희노애락을 같이 해주신 대구경북의 대표언론, 매일신문의 역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정론직필의 자세로 경북 도민의 눈과 귀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