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

포항 출신 이부형 전 대통령비서실 행정관 포항 북 국회의원 출마 본문

카테고리 없음

포항 출신 이부형 전 대통령비서실 행정관 포항 북 국회의원 출마

동진대성 2023. 12. 8. 13:43
728x90

포항 향토 출신인 이부형 전 대통령비서실 행정관이 포항 북구에서의 국회의원 출마를 7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민생 중심의 경제와 일자리 창출을 중점으로 한 선거 캠페인 플랫폼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나섰다.

이부형 포항북 국회의원 출마예정자 기자회견


이부형 전 행정관은 새누리당 중앙청년위원장과 비례대표 후보, 그리고 이철우 경북도지사의 경제특보 등을 역임하며 쌓아온 풍부한 정치 경험을 지역 발전의 원동력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외에도 그의 희망산소 봉사활동과 같은 지역 사회 기여 활동들이 국회의원으로서의 포부를 실현하는 데 있어 추가적인 자산으로 작용할 것임을 강조했다.

이부형 포항북 국회의원 출마예정자 기자회견2


강조된 플랜 중 하나는 5만 개의 신규 일자리와 지역의 GRDP를 5만 달러로 끌어올리는 목표다. 이 전 행정관은 청년, 장애인, 노인, 경력 단절 여성 등의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으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는 기업 유치와 산업단지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부형 포항북 국회의원 출마예정자 기자회견


포항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조하며 신속한 추진력과 책임 있는 자세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이부형 전 행정관의 선언에, 지역민들 사이에서는 새로운 변화와 미래 발전의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이 전 행정관의 포항에 대한 진정성 있는 접근과 세심한 정책 제안이 이 지역을 한 단계 도약시키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