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

이렇게 쓴 사람 누구실까? 제발 이런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본문

삶의 순간들

이렇게 쓴 사람 누구실까? 제발 이런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동진대성 2022. 7. 24. 19:57
728x90

😈 이렇게 쓴 사람 누구실까?
제발 이런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 내가 대통령이 된다면...

1. 제일 먼저 계엄령을 선포하여 군정체제로 전환한다.(대한민국 재건시까지)

2. 국회를 해산하고 군정이 끝나면 축소된 인원과 권한의 새 국회를 만든다.

3. 종북세력, 친중세력을 일망타진하여 수용소에 가두고, 죄질에 따라 일정기간 각종 국가사업에 무급 노동력을 제공토록 한다.

4. 모든 시민단체를 효력정지 시키고 재검토 후 영구정지와 재등록을 받는다.

5. 전교조를 해산하고 교원을 포함한 공무원과 이에 준하는 기관원은 노조설립을 금지한다.

6.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수월성 교육을 장려하고, 자사고와 외고 등을 육성한다. 기존 국뽕 쓰레기같은 역사교과서를 없애고, 사실적 고증에 기반한 새로운 국정 교과서를 만든다.

7. 모든 국가유공자 명단을 공개하고,
특히 5.18 광주유공자 중 부당한자는
그 수령액을 회수한다.
또 부당한 가산점으로 공무원 등에 임용된 자들을 즉시 파면하고, 그 자리를 2030 청년들에게 기회를 준다.

8. 각종 흉악범죄를 저지른 자들을 다시 잡아넣어 영원히 사회와 격리하고, 기존 수감자들의 형을  무기로 전환한다.

9. 한미일 동맹을 즉시 최상위 수준으로 복구한다.

10. 국회의원과 지자체장의 보수를 최소화한 명예직으로 전환한다.

11. 각종 패륜범죄, 성범죄 등 특수범죄는 최고형으로 다스린다.

12. 부당한 판결을 했던 판사와 부패한 검사를 재 조사하여 죄의 경중에 따라 징역형에 처하고 변호사 자격을 박탈한다.

13. 국방력을 강화한다. 모든 대북지원을 중단하고, GOP 등 전방 군사력 강화와 천안함 사태에 대한 책임을 묻는다.

14. 우리 영공과 해상을 침범하는 외국 비행기와 선박은 즉시 선 대응 하도록 군사 매뉴얼을 개정한다.

15. 여적죄를 저지른자에 대해서는 공소시효없이 확인시  소급적용으로 즉결 처형을 시행한다.

16. 사법고시를 부활하고, 수시 등 입학사정관제를 폐지한다.
수능은 1년에 2회 치르고 SAT와 같은 능력 시험체제로 전환한다.

17. 기업 관련 규제를 엄격히 축소하고 징벌적 배상죄를 최소화한다.

18. 법인세를 대폭 인하하여 기업을 육성하고, 외국 기업을 유치하므로서 일자리를 창출한다.

19.사전투표와 전자개표를 전면 폐지하고, 100% 수개표로 전환하고 모든 투개표를 공정하게 한다.

20.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등의 대통령 기념비를 건립하고 화폐에 초상화를 도입한다. (기존 화폐 인물 중 이순신 장군과 세종대왕을 제외한 나머지는 대한민국 건국과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인물들ㅡ 예를 들어 이병철, 정주영, 박태준 같은 분으로 바꾼다.)

21. 모든 부당이익은 즉각 국고로 환수한다.

22. 여가부와 통일부를 폐지한다.

23. 6.25전쟁, 천안함사태 등 전쟁 영웅들을 재조사하여 모두 국가유공자로 등록하고, 그 자녀들까지도 각종 혜택을 부여한다.

24. 국가를 심각한 위험에 처하게 한 대통령들에 대해 그 칭호를 박탈하고 모든 전관예우를 즉시 중단한다.

25. 조선족 등 외국인 범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고, 원스트라이크 아웃제로 추방한다.

26. 국회의원 수를 100명선으로 줄인다.

27. 뭉정권에서 입법한 모든 법률과 규제를 재심하여 부당한 것은 원천 무효화 한다.

28. 지방자치는 광역시도까지만 한다.

29. 탈원전에 적극 동조한 역적들은 엄중한 재판을 통해 징역형에 처하고, 그 국고 손실에 따라 벌금을 물리되 원흉은 전 재산을 몰수한다.

30. 북한정권에 적극 협조한 자의 3대 후손까지 모든 공직진출을 봉쇄한다. 

[펌글]


이렇게 쓴 사람 누구실까?
제발 이런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