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대한민국 이야기

윤석열과 홍준표의 언쟁을 보며..!! 윤석열 후보가 말했다. "검찰에서 문재인 정권에 맞서 조국을 수사할 때는 본문

삶의 순간들

윤석열과 홍준표의 언쟁을 보며..!! 윤석열 후보가 말했다. "검찰에서 문재인 정권에 맞서 조국을 수사할 때는

동진대성 2021. 10. 16. 02:39
728x90

윤석열과 홍준표의 언쟁을 보며..!!

윤석열 후보가 말했다.
"검찰에서 문재인 정권에 맞서 조국을 수사할 때는 그토록 (나를) 칭찬하더니, 정치에 오니까 곧바로 민주당 프레임을 가지고 공격한다."

"이렇게 당리당략, 자기 이득을 위주로 정치를 했으니, 정권도 잃어버리고, 지방선거 총선도 참패한 것 아닌가? 이런 당은 차라리 없어지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

이 말에 대해 홍준표 후보가 발끈한다.
"나는 26년간 당을 지켜왔는데, 이제 겨우 입당한지 3개월밖에 되지 않은 사람이 당 해체를 거론한다."

"문재인 정권에서 두번에 걸쳐 벼락출세한 사람이 할 이야기가 아니다. 다음 토론에서 단단히 따져서 버르장머리를 고쳐놓겠다."

과연, 누구 말이 옳을까?

자기 이득을 위해서.. 윤석열의 조국수사를 칭송하더니, 경선전에 들어오자 대깨문의 역선택을 구걸하며.. 조국에 대해 과잉수사를 했다고 공격하는 사람이 옳은 것인가?

정권교체라는 대의를 망각한 채.. 민주당을 공격하기보다는 고발사주니 뭐니 하는 문재인정권의 얼토당토않은 윤석열 공격에 편승해서 내부총질에 여념이 없는 홍준표 후보가 옳은 것인가?

자기는 10년 넘게 작두타는 무속인 지원을 받고.. 심지어 항문침 전문가에게 공천까지 준 유승민이.. 항문침 전문가가 따라다녔다는 이유로, 천공이라는 자칭도사 만난 것 가지고, 미신을 쫓는 사람이라고 공격하는 유승민이 옳은 것인가?

홍준표, 유승민 같은 구태 정치인이 또아릴 틀고 있으니 국민의힘이 변하지 않는 것이다.

정권교체의 대의는 망각하고 오직 자기 이득에 연연하는 소인배정치를 하는 홍준표, 유승민 같은 정치인들 때문에 탄핵도 당하고, 지방선거 총선 다 참패를 한 것이다.

그런 참패를 당하고서도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여전히 사리사욕만 앞세워 대깨문에 아부하고, 조국수홍이나 외치는 구태 정치인들 때문에 국민의힘이 이모양 이꼴이 되어 있는 것이다.

안그런가?!

이번에 정권교체도 하고, 정치교체도 해야하는 이유가 바로 홍준표, 유승민 같은 사람들 때문이다.
윤석열 후보가 선출되어 야권을 혁신하고.. 정권교체, 정치교체해서 국민의힘도, 대한민국도.. 확 바꿔야 한다.

윤석열 후보에 대한 홍준표의 반박글을 보자니.. 진짜, 윤석열을 후보로 뽑고 대통령으로 세워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제는 정말, 다 바꿔서 당 다운 당, 나라 다운 나라좀 만들어보자..!!




윤석열과 홍준표의 언쟁을 보며..!!

윤석열 후보가 말했다.
"검찰에서 문재인 정권에 맞서 조국을 수사할 때는

Comments